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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사 서비스 정보

기업인터넷전화 SOHO 부가서비스 심플CRM 소개 및 이용방법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6.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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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인터넷전화 SOHO 부가서비스 심플CRM 소개 및 이용방법  

오늘은 고객을 상대하는 기업의 필수 서비스 SK 심플CRM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어떤 기업이든 B2B B2C 고객과의 거래는 필수 지만 기업에 따라 고객을 관리하는 방법들이 다르고 효과도 천차만별 입니다.

 흔히 고객관리를 위해 고객관리프로그램 CRM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있고, 과거처럼 수동으로 고객관리를 하는 기업들도 있습니다.

최근 SK브로드밴드의 Biz 070CRM 서비스가 이름을 심플CRM으로 바꾸고 일부서비스가 개편되어 공지가 떴는데 그 내용을 먼저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를 잘 하고자 비용을 들여 CRM솔루션(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기업들 중에는 비용대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기업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비용부담없이 CRM을 이용할 수 있다면 어떤기업이든 써보고 싶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 SK브로드밴드 기업용인터넷전화의 무료 부가서비스인 SK070 심플CRM을 소개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CRM이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우리말로 '고객관계관리'라고 합니다.

CRM은 고객의 정보 데이터를 기초로 그룹을 분류하고 효율적인 마케팅 계획, 지원, 평가 에 활용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회원관리, 홍보등을 위해 도입된 마케팅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K기업용인터넷전화 070심플CRM

심플CRM 서비스 기능

- Web기반이며, 원클릭 전화, 주소록관리, 이력관리, 발신정보표시 기능등을 제공합니다.

 ① 원클릭 전화 및 SMS 보내기 기능 : 웹페이지에서 전화번호 클릭하여 통화 또는 SMS발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② 전화 및 SMS 수신시 발신자정보 표시 기능 : 전화 및 SMS 수신시 CID(발신자번호표시) 및 해당 고객정보를 팝업 형태로 제공합니다.

 ③ 전화 및 SMS 수발신 이력 관리 기능

 ※ SMS 발신은 SMS 서비스가입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④ 주소록 관리 기능 : 개인정보 생성, 조회, 변경, 삭제 및 외부 주소록 가져오기, 주소록 내보내기

   (주소록 가져오기, 내보내기는 CSV파일 형식에 한해 지원 됩니다.)

SK Biz심플CRM 요금

- 월 이용료 : 무료

 ※ 단, CID(발신자번호표시)부가서비스(월 1,000원)에 가입되어있어야 서비스 됩니다.

이용밥법

- https://070crm.skbroadband.com/ 에 로그인 하여 사용자 인증후 원클릭 전화 및 발신자정보표시 기능을 사용합니다.

- 원클릭전화, SMS

 ① https://070crm.skbroadband.com/ 로그인

 ② 사용자 인증 및 비밀번호 변경

 ※ 전화번호와 Biz심플CRM 사용자를 확인하기 위해 최초 1회에 한해 사용자 인증을 해야 합니다.

 ③ Biz심플CRM 메뉴에서 전화걸기, SMS보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발신자 정보표시

 ① Biz심플CRM PC Client를 설치 합니다.

 ※ 전화 및 SMS 수신시 CID(발신자번호표시) 및 발신자정보(주소록에 등록된 경우에 한함)를 표시하기 위해 PC Client를 설치 합니다.

 ② Biz심플CRM PC Client로그인

 ※ http://070crm.skbroadband.com/ 의 ID/PWD와 동일합니다.

 SK BIZ070심플CRM 추가정보

 

자! 이제 CRM이 뭔지 하셨죠?

CMR을 이용해 고객관리를 해보시려면 SK기업용인터넷키폰으로 한번 이용해 보세요.

다량회선에서 통화중으로 놓친 콜도 체크해 고객에게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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